아픈 꿈, 병에 걸리는 꿈, 가족이 아픈 꿈, 내가 아픈 꿈 해몽 총정리

내 몸에 아픔을 느낀 꿈

일을 시작하는데 많은 장애가 따름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주로 나 자신이 스트레스, 감정적 불안에 시달리고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온몸에 열나면서 아픈 꿈

학업, 학문, 일, 업무 등에 몰두하게 되거나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게 되는 꿈입니다.

형제, 자매가 아픈 꿈

형제, 자매 간의 갈등이 깊어져 자신을 비롯한 형제, 자매가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됩니다.

병에 걸려 몸이 아픈 꿈

사람과의 관계가 좋지 않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툼, 구설에 오를 수 있으므로 잠시나마 사람들과의 만남을 줄이고 마음의 상처에 흔들리지 말고 생활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병원에 입원하여 누워 있는 꿈

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현실의 힘듬이 반영되어 누워서 쉬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 된 것입니다.

병에 걸려 자신이 죽는 꿈

길몽입니다. 자신의 모습이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게 되며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리며 횡재수, 재물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을 과감하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아파서 응급실 가는 꿈

사건, 사고, 구설에 휘말리게 되는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늘 조심해야 합니다.

눈에 병이 생기는 꿈

집에 우환이 생기거나 하는 일, 계획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순조롭지 못합니다.

친구나 지인이 병에 걸리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다른 사람에게 도움받을 일이 생기지만 도움받지 못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손해를 보는 등 불운의 징조이므로 건강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이 아픈 꿈

집에 우환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실제로 질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부모님께 관심을 가져 보세요.

조부모님이 아픈 꿈

조부모님의 건강이 나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우자가 아픈 꿈

남편이나 아내가 아픈 꿈은 일반적으로 남편이나 아내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걱정되는 마음이 반영된 것입니다.

기침을 심하게 하는 꿈

스트레스, 참고 있던 일이 터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음의 건강을 찾는게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