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추천 2021년 베스트 10

2021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영화추천 글로벌 랭킹 TOP10을 소개해 드리려 해요.

  1. 오늘부터 히어로(We can be heroes)

외계인에게 납치된 지구의 히어로들이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엄마, 아빠를 구출하기 위해 수퍼 히어로 주니어들이 뭉쳤습니다. 티격태격 능력을 보여주는 요절복통 능력 가득 찬 성장 속 이야기로 한국어 더빙이 제공되며 네이버 평점 9.75점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온가족이 둘러 앉아 시청할 수 있는 마음 따뜻한 가족영화입니다.

2. 버드박스(Bird box)

소재가 독특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산드라 블록이며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와 [눈먼자들의 도시]를 섞어 놓은 듯한 묘한 이야기입니다. 초자연적인 존재 또는 괴물에 의해 인류가 멸망되어 가는 이야기인데요.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소리를 내면 죽는다는 설정인데 이 영화는 눈으로 무언가를 보는 순간 죽는다는 이야기입니다. 무언가를 보게 되면 눈동자색이 달라지며 미쳐서 자살을 하게 됩니다.

무언가는 바이러스가 아닌 회오리바람같은 보이지 않는 악령이며 전세계적으로 이런 현상이 생겼고 사람들은 눈을 가리며 살아가거나 창을 모두 가린 집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식량이 떨어지고 낯선 사람이 살려 달라고 하거나 여러가지 상황이 생기며 이런상황을 해결해 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원작 소설은 따로 있고 긴장감이 필요한 분이라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스릴러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3. 365일

여주인공 라우라는 남자친구와 다른 친구들과 함께 시칠리아로 여행을 가게 됩니다. 오래전부터 남자친구 머머리와 권태기였던 상황에서 떠난 여행. 그러던 중 시칠리아에서 마시모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365일안에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거라는 마시모. 365일안에 사랑하게 만들지 못하면 풀어준다고 하며 라우라를 감금하게 되는데요. 말이 감금이지 호화생활 감금을 시작하게 됩니다. 스토리가 독특하고 신선합니다.

4. 낙원의 밤

범죄 느와르영화입니다. 특유의 회색빛 영상이 독특하고 도입부는 영화 [신세계]를 연상케 합니다. 주인공 태구는 복수심에 불타 올라 큰 사고 후 잠적하고 일주일뒤 다시 밀항 할 계획을 세웁니다. 제주도의 서정적인 연출과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영상미가 뛰어난 작품입니다.

5. 킹덤 아신전

그 유명한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로 본래 킹덤 시리즈의 비기닝 정도로 짧은 단편영화입니다. 조선에 살고 있는 여진족 성저 야인의 이야기입니다. 죽은 자를 되살리는 생사초가 여기에서 시작된다고 볼 수 있죠.

조선을 위해 살고 있는 여진족과 이들을 이용하고 있는 조선. 어느날 본토 여진족에게 습격을 당해 모두 몰살되고 아신은 조선을 위해 일하며 복수를 꿈꾸며 살아가게 됩니다.

6. 기생충

반지하에 사는 빈곤 가족이 있습니다. 장남 기우는 고액 과외 알바를 위해 학력 위조를 하지요. 또 그 집에 동생을 취직시키기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며 한 가정에 기생하며 살게 됩니다.

기생충은 두번, 세번을 봐도 완전히 알 수 없을 정도로 숨겨진 뜻이 많은 영화입니다. 한국인이라면 대다수 기생충을 보았을 텐데요. 넷플릭스로 다시 한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입니다.

7. 화이트 타이거

인도 영화입니다. 부잣집 가문의 노예가 되는 것이 꿈인 하층민 남자가 드디어 잘나가는 도련님 운전기사가 되어 굶주림과 가난함을 탈출할 줄 알았더니 불의의 사고와 주인의 배신으로 틀어지게 되지요.

불평등한 사회의 탈출을 위한 주인공의 억눌렸던 기지가 빛을 발하게 되며 영화는 진행됩니다. 인도의 어두운 현실을 보여주는 씁씁한 영화로 카스트제도를 통찰력있게 비판한 영화입니다.

8. 알로하 오하나를 찾아서

여름방학에 할아버지가 계신 하와이 시골섬을 찾게된 하와이안 이주민 2세 꼬마와 가족들. 세금이 밀리고 기력이 쇄약해진 아버지를보며 귀향을 고민하게 되는 꼬마의 엄마.

보물섬의 항해 일지를 발견하고 가족을 지킬 섬의 탈출을 위한 그들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한국어 더빙 작품이며 하와이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온가족이 볼 수 있는 가족영화이자 사랑영화로 꼬마판 인디아나 존스랍니다.

9.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3편

보낼 수 없던 편지가 전달되어 꽃피우게 된 사랑. 그리고 대학 입시 결과를 기다리며 한국에 가족여행을 다녀온 라라진. 사랑과 자신의 갈림길 앞에서 있던 그녀에게새로운 고민이 생기는데… 2편보다 낫지만 1편을 뛰어넘는 후속작은 없지요? 한번 감상해 보세요.

10. 쉐도우 앤 본

총, 마법, 괴물, 환타지 세상, 어둠으로 나뉘어진 핏물든 세계에서 장막을 걷어 낼 유일한 존재가 나타나고 세상의 어둠을 밝혀낼 수 있을까? 시청자 평점 90점으로 원작소설을 뛰어 넘는 러시아판 해리포터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