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효과 – 락토핏 유산균은 무엇??

Contents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

요즘 장 건강을 생각해서 유산균을 드시는 분들이 참 많아졌어요. 시중에 너무도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있다보니 어떤 유산균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입니다.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와 락토핏 유산균이란 무엇인지, 락토핏 효과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유산균은 장에서 좋은 균의 비율을 높여줌으로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편안한 장을 위해 유산균을 먹어주는 것이 좋은데요. 특별히 장 트러블이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배에 가스가 찬다거나 설사, 변비, 알 수 없는 복통을 달고 사시는 분들 말이에요.

모두 유해균이 일으키는 것으로 건강한 장 환경을 위해서는 유산균을 먹어 주는 것이 좋겠지요? 우리 몸 면역 세포의 70~80%가 장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건강한 장 환경이 조성되면 면역력이 개선됩니다.

비염, 아토피, 크롬병, 류마티스 관절염 등은 면역 관련 질병입니다. 장 내 미생물이 건강하면 장벽이 튼튼해지고 영양소 흡수가 잘되고 노폐물 배출이 잘 됩니다. 장이 나쁘면 좋은 음식, 좋은 영양제를 먹어도 효과가 낮겠지요?

유산균을 먼저 먹어 장을 튼튼하게 한 후에 영양제를 먹는 것이 좋겠군요. 질염이 있는 여성분들은 유산균을 장기 복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나쁜 균이 만드는 독소가 혈액을 타고 우리 몸을 떠돌아 다닐 수가 있는데 얼굴에는 혈관이 많아 염증 반응이 심해지도록 하여 여드름에 영향을 끼칩니다. 복용 기간은 장내 환경이 변하기위해 최소 3주 이상, 그 후로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식전, 식후 상관없이 먹어도 되는데 식전에 먹으면 대장까지 유산균이 더 많이 살아갈 수 있습니다. 물을 먹어 위산을 희석시킨 후 유산균을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항생제 복용 시 항생제가 유산균에 영향을 줄 수도 있으므로 항생제 복용후 2~4시간 후에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락토핏 효과 – 랏토핏 유산균은 무엇??

생유산균 이뮨

생유산균 골드

생유산균 코어

생유산균 슬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락토핏이란 프롤린 공법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식물의 미생물이 외부로부터 스트레스를 받으면 프롤린(아미노산의 한 종류)을 발생, 축적시켜 자기 몸을 보호합니다.

이런 점을 착안해서 개발한 유산균 제품이 락토핏 유산균입니다. 유산균은 장까지 얼마나 잘 살아 가느냐가 중요하답니다. 프롤린 공법을 종근당에서 개발하여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게  만든 핵심 기술이지요.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해서 유산균을 보호한다는 기술이랍니다. 유산균의 생존률을 높이기 위해서 코팅한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프롤린 유산균에 대한 과대 광고도 굉장히 많은데요.

프롤린 유산균 다이어트라고 들어 보셨나요? 과대 광고입니다. 생존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지 프롤린 유산균이 다이어트에 특별히 도움된다는 것은 전혀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유산균이 다이어트와 연관되어 있다는 좋은 연구 결과는 있어 유산균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말은 맞지만 프롤린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것은 과대 광고입니다.

프롤린 유산균으로 체중감소가 됐다는 것은 말이 안되기 때문이지요. 프롤린의 유무가 유산균 선택의 기준은 아닙니다. 참고는 할 수 있겠지요. 프롤린 첨가 관련 특허가 있는데 프롤린 처리를 해서 배양한 유산균은 그렇지 않은 유산균에 비해 생존력이 증가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유산균=프롤린은 아닙니다.

프롤린이 아무리 잘 보호해 준다고 하나 장까지 무조건 100% 살려갈 수 있는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고 좋은 유산균 선택해서 면역력을 키우시면 되겠습니다. 랏토핏 효과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일반 유산균보다는 랏토핏이 나을 것 같습니다. 한마리라도 장까지 살아서 간다면 그게 이득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